Ubuntu 23. 04 출시를 앞두고 루나 랍스터가 도착했다

Ubuntu 23.04 출시를 앞두고 루나 랍스터가 도착했다

점성술사들은 다음 달
Ubuntu 23.04 출시를 앞두고 밤하늘에 새로운 별자리가 발견된 사실에 신이 날 것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부상하고 있는 루나 랍스터는 Ubuntu 데스크톱을 대규모로 배포하고 관리하려는 IT 관리자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또한
Steam 스냅이 안정적인 릴리즈에 가까워짐에 따라 Ubuntu 게이머들도 힘을 얻고 있습니다.

구형 Ubuntu 데스크톱 설치 프로그램은 Subiquity로 대체될 예정이며 올해부터 물러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설치 프로그램인 Subiquity는 개선된 최초 사용자 경험과 더불어 데스크톱과 서버 코드베이스를 정렬합니다. 마지막으로 데스크톱 환경은 곧 모든 사용자를 위해 양호성 및 사용성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GNOME 44로 전환을 곧 완료할 예정입니다.

Sponsored

자세한 내용은 계속 지켜봐 주세요! 그동안 아래에서 루나 랍스터의 공식 배경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Ubuntu 23.04에는 데스크톱을 개인화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엔지니어 Aaron Prisk가 루나 랍스터 배경화면 콘테스트 결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배경화면

지난 달 커뮤니티의 아티스트, 사진작가 및 여러 창의적인 인재들이 Ubuntu 루나 랍스터
배경화면 콘테스트
에 최고의 작품을 출품했습니다. 66개의 다양한 예술 기법과 스타일의 놀라운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8명이 결선에 진출했습니다.

Ubuntu 23.04 루나 랍스터 배경화면 콘테스트의 당선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퍼 산” – @eduardo-battaglia
“별자국” – @mizuno-as
“루나 랍스터” 다크 – @gixo
“루나 랍스터” 라이트 – @gixo
“따뜻한 필라멘트” – @eduardo-battaglia
“겨울이 떠나가네” 라이트 – @gixo
“겨울이 떠나가네” 다크 – @gixo
“플로우” – @manuej
“루나 사냥꾼” – @espio347
“멀티버스” – @manuej

이 뛰어난 작품들은 모두 Ubuntu 23.04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배경화면 콜렉션을 확장하고 싶으면 이번 콘테스트에는 훌륭한 준우승작도 많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팀은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기여와 참여는 Ubuntu 커뮤니티가 더욱 다채로운 곳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참여하기

Ubuntu 배경화면 콘테스트는 Ubuntu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참여 방법은 다음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ubuntu.com/community/contribute

Leave a Comment

Only people in my network can comment.